평일 오후 3시이전 결제 시 당일 출고!!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REVIEW

REVIEW

상품리뷰 게시판입니다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 잘못 보내놓고 왜 연락이 안되죠?
작성자 서상**** (ip:)
  • 평점 5점  
  • 작성일 20.12.31 17:49:3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7

기쁜 마음으로 연말 선물로 기대하고 제품 개봉했는데 제품이 잘못 왔고 카톡 채팅을 통해 오배송을 인정하셨습니다.

그런데 왜 제가 제품을 먼저 다시 보내고 이상 없는지 여부를 검수 받아야 제가 원래 주문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거죠?

그리고 왜 사과 한마디 없고 단순한 절차 설명만 그렇게 해주셨을까여?

이게 제가 떼써서 교환해달라는 문제가 아니라 잘못된 케이스를 회사 실수로 잘못 받아서 연말 휴일동안 쓰지도 못하는 상황인데 왜 아무런 대응이 없죠?

제품 스탠딩 거치도 안되고 뒷부분 기스 나는게 싫어서 케이스 받으면 쓰려고 갤럭시탭도 안 쓰고 기다리고 있었어요.

제가 제품 다시 리턴하면 검수 하고 1월 중에나 다시 보내겠다고 안일하게 대응하는게 너무나 실망스러운데요

묵묵부답이신 카톡 대화내용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연락주세요
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1832 매우 만족합니다. 별5개 드려요. 파일첨부 김재**** 22.09.17 00:48:26 91
968 제품 잘못 보내놓고 왜 연락이 안되죠? 서상**** 20.12.31 17:49:34 17
885 실물후기! 파일첨부 김하**** 20.09.14 17:38:15 72
스냅케이스

스냅케이스 대표이사 : 황석필 사업자등록번호 : 220-08-3873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13-서울강동-1349

주소 :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119-11 3층 스냅케이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황석필 E-mail : snapcase@gmail.com

반품주소 :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119-11 3층 스냅케이스

고객님은 안전한 거래를 위해 현금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카페24(주) COPYRIGHT(C) BY SNAPCASE ALL RIGHTS RESERVED.

CALL CENTER 070.4913.0707 평일 10:00 ~ 15:00
점심 13:00 ~ 14:00
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BACK INFO 국민은행 828201-04-207167
황석필(애플마트)

입금자명 불일치시 자동 확인되지 않습니다.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